홈 > 회사소개 > CEO

 

카이맥스는 ‘21세기 영재성 발현’이라는 교육철학으로 유/초등 로봇과학교육의 다원화와 세계화 의지를 담고 힘차게 출범하였습니다.

현대 사회는 지식 경쟁력이 국가의 진정한 핵심 역량이 되는 사회입니다. 이는 앞으로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미래의 인재육성을 통해서만이 가능할 것입니다.

2002년 4월 ‘영재교육진흥법’이 제정되면서 정부차원에서 우리나라 영재교육의 기반이 조성되었으며 현재 활발하게 영재교육시장의 붐이 형성되고 있으나 외국에서 개발된 프로그램의 도입,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수법 개발 및 교육프로그램의 부재로 내실 있는 교육의 기회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실정이었습니다.

이에 저희 카이맥스는 ‘KAIST 인공지능공학연구소’에서 개발한 로봇키트와 ‘청주교대 영재교육센터의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접목한 수준 높고 차별화 되는 ‘카이로봇과학 프로그램’으로 지식/정보 사회의 핵심인재 양성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KAIST MRDEC 마이크로로봇교육설계센터’의 전문로봇교육 및 배양교육, 연수과정을 이수한 전문 강사진과 전문 연구진을 통해 최고의 교수법과 교재개발이 완성되고 있는 가운데 끊임없이 연구개발 및 투자가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2004년 시작한 서울시내 초/중등학교의 방과 후 특기적성 교육에서 이미 ‘카이로봇과학 프로그램’의 수준과 체계성을 인증 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과학인재의 양성은 미래를 주도할 어린이들을 국가경쟁력의 핵심으로 성장시킵니다. 저희 카이맥스의 교육내용과 방법은 이러한 목표를 수행하는 역할을 당당히 할 것입니다. 항상 고객과 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올바른 교육 및 연구개발을 기동력 있고 치밀하게 준비하겠습니다.

카이맥스를 관심있게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